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섯 감정 캐릭터 모습
인사이드 아웃 영화 포스터

영화 인사이트 아웃의 다른 감정적인 여행

피트니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 의해 나온 다른 감정적인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지 않고 감정적인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라일리라는 이름의 소녀는 삶을 살고 있는 라일리라고 명명되었다. 이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은 라일리의 일상생활을 탐색하기 위해 함께 일하고 있지만 가족들은 라일리와 슬픔을 통해 모험의 추억과 슬픔을 통해 모험에 이끌 수 있습니다. 복잡한 감정으로 하여금 감정적으로 표현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기쁨의 낙관, 슬픔의 불안, 분노의 불안, 두려움의 조심성을 거울의 주의 깊게 묘사합니다. 그것은 감정적인 감정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우리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자체 감정 검색의 여행으로 라일리와 슬픔 여정을 통해 우리는 모든 감정을 수용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기쁨의 초기 질문은 라일리와 다른 감정과 다른 감정으로 발전할 수 있는 진정한 질문은 똑같이 필수적입니다. 자체 복구의 감정을 억제하고 처리하면서 감정 혼란에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 줍니다. 감정 지능의 중요성을 제공하고 우리에게 인식하고 표현하기보다는 우리의 감정을 격려합니다. 기쁨은 슬픔의 중요성을 배우는 것처럼 우리는 우리의 감정적인 복잡성을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핵심 기억 형상은 라일리지의 성격과 정체성, 모양과 정체성에 관한 것입니다. 화려한 기억이나 저장된 기억과 그녀의 핵심 성격의 감정 반응을 정의하고 그녀의 핵심 성격 특성을 정의합니다. 우리의 삶의 경험과 기쁨 그리고 도전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핵심 기억의 개념은 우리의 삶의 가장 많은 경험에서 짜증이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만든 의미 있는 의미 있는 의미에 반영을 장려하고 우리의 핵심 기억과 함께 삶의 풍부한 삶입니다. 이 애니메이션 영화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인간의 정신과 감정의 복잡성에 대한 깊은 설명이기도 합니다. 즐거운 캐릭터와 상상력을 통해 우리의 감정을 받아들이도록 격려하고 독특한 감정 여행을 장려하고 소중히 여김을 기억합니다. 이 마음 따뜻함과 통찰력은 라일리지의 마음속에 있는 아름다운 복잡한 개인들을 창조하기 위한 조화를 이루도록 합니다.

감정들이 모여 협력하고 컨트롤이 가능한 버튼의 조합

인사이드 아웃 영화에 나오는 소녀 라일리의 머릿속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하는 영화입니다. 부모의 밑에서 태어난 딸 라일리는 그녀의 머릿속에서 먼저 태어난 감정은 기쁨, 슬픔, 소심, 까칠이, 버럭 이로 각각의 핵심으로 라일리의 인격을 형성해 가는 이야기입니다. 핵심 기억들이 성격 섬들을 만들어 엉뚱 섬, 하키 섬, 정직 섬, 우정 섬, 가족 섬이 있습니다. 라일리는 전학 간 학교에 첫 등교를 하여 자기소개를 하다가 중간에 하키 이야기로 자신을 어필하게 되는데 이때 슬픔 이가 하키에 관련된 행복한 기억을 건드려 파란색의 슬픈 기억으로 물들며 최초의 파란색 핵심 기억이 새로 생성됩니다. 장기 기억 저장소로 떨어진 본부에는 까칠이, 소심이, 버럭 이만 남은 채로 지내게 됩니다. 상상의 친구 빙봉을 만나 생각 열차를 이용해 본부로 가려고 하지만 잠이 들어 운행이 중단되었습니다. 꿈 제작소로 들어선 기쁨이 일행은 잠재의식 속에 라일리가 제일 무서워하는 큰 피에로를 깨우고 생각 열차를 타지만 버럭 이로 인하여 등교를 하는 것으로 속여 가출까지 하게 되는 상황까지 가게 됩니다. 라일리의 행복한 기억은 기쁨만이 뿐만 아니라 슬픔이 있었기에 기쁨도 존재할 수 있다는 가치를 깨닫게 된 기쁨 이는 회생 튜브를 타다 매립지로 떨어져 슬픔 이를 찾아 돌아갈 결심을 합니다. 빙봉의 희생으로 다시 빠져나오게 됩니다. 기쁨과 슬픔은 본부로 돌아와 가출을 막고 가족의 유대와 공감으로 라일리가 성장함에 따라 감정들도 성장하면서 기억 구슬은 기존의 단색 구슬이 아닌 여러 감정이 섞인 보다 풍요롭고 복합적인 색으로 생성됩니다. 이로써 라일리는 일상에 돌아오게 됩니다. 감정의 공존은 영화 속 감정 컨트롤 본부의 제어판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로 하나의 감정이 작은 제어판을 컨트롤하던 것과는 달리 바뀐 제어판에서는 더욱 확장된 형태로 변화하고 모든 감정들이 함께 협력하여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버튼이 추가되었다.

라일리의 머릿속 다섯 가지 감정으로 성장하는 드라마

라일리는 11살 소녀로 미국 중서부에서 살고 있습니다. 라일리는 가족의 일로 샌프란시스코로 이사를 가는데 라일리의 감정들은 큰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머릿속에서 다섯 가지 감정인 기쁨, 슬픔, 분노, 혐오, 두려움이 등장합니다. 감정들은 라일리를 조종하며 라일리가 겪는 상황에 따라서 감정의 우선순위에 변화로 다가옵니다. 이러한 감정들이 서로 상호작용하면서 라일리의 삶이 바뀌며 영화에서도 기억을 다룹니다. 머릿속에는 기억공간이 존재하며 감정들은 이 기억들을 관리하면서 삶을 이끌어가게 됩니다. 라일리가 겪는 상황에 따라 기억들이 모여서 새로운 기억을 만들어내는 과정도 그려지며 캐릭터 성격으로는 '슬픔이'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파란색의 캐릭터로 항상 우울하고 비관적인 모습을 보이며 슬픔 이도 라일리를 지키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버럭 이는 붉은색의 캐릭터로 라일리의 분노와 화를 담당하며 눈앞에서 일어나는 일에 쉽게 화를 내며 조금만 자극받으면 금세 폭발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까칠이는 녹색의 캐릭터로 라일리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감정을 담당하며 언제나 상황을 비판적으로 바라보는 모습을 보이며 자신이 갖고 있는 것이 최고라는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소심이는 보라색의 캐릭터로 라일리의 두려움과 경계심을 담당하며 언제나 위험을 감지하고 상황이 좋지 않으면 무섭다는 이야기를 하며 항상 조심스럽게 행동하게 만듭니다. 빙봉은 라일리의 상상 속에서 나오는 상상 동물 캐릭터로서 핑크색 캐릭터로 언제나 밝고 즐거운 모습을 보이며 라일리에게 항상 재미와 유머를 전하는 역할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