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로 다른 장소에서 섬광을 바라보는 타키와 미츠 두 명의 주인공
너의 이름은 애니메이션 영화 포스터

서로가 어떤 것이 연결점이 있는 너의 이름은 애니메이션

시골의 사진 풍경과 타이키와 타키와 다른 부분들을 소개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독특한 연결을 공유합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사람의 신체에서 간헐적으로 깨어납니다. 설명할 수 없는 현상은 노트와 메시지를 통해 채권과 메시지를 통해 소통할 수 있는 것으로 이어집니다. 영화는 미쓰하에 대한 호기심을 사로잡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물리적 경계와 사회적 규범을 초월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반영하도록 지시합니다. 신명은 우리가 함께 영혼들을 데려온다는 것을 떠올리게 합니다. 미스와 타키 교환 장소로서 그들은 다른 사람의 삶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질문을 시작합니다. 자체 복구의 이 여행은 일상과 경험 그리고 심지어 관계까지도 유머와 심장 따뜻한 순간에도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그들은 서로에 대해 배울 뿐만 아니라 그들 자신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이름은 자체 검색의 보편적 테마로 말합니다. 우리가 다른 사람의 신발에 발을 밟고 그들의 관점에서 더 깊은 이해 하도록 장려합니다. 영화는 낯선 사람이 아닌 다른 사람의 신발에 있는 간단한 행동에서 걷는 것을 가르쳐 줄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 줍니다. 시간 및 공간 전반에 걸쳐 사랑 그림들이 전개되면서 시간을 초월한 사랑의 이야기를 나누며 우리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합니다. 미스와 타키의 연결이 현실세계에서 서로를 찾기 위해 에세이의 연결이 점점 심해지고 있습니다. 영화들의 놀라운 활력과 감정적으로 고발과 재결합을 만드는 중요한 분위기를 만듭니다. 사랑은 당신의 이름에 심장에 있습니다. 그것은 시간과 공간을 포함한 전통적인 경계를 무시할 수 있는 힘을 묘사합니다.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름답게 보여줍니다. 너의 이름은 영화는 마음속에 있는 영화 마스터 피스입니다. 운명과 사랑에 의해 연결된 두 영혼을 사로잡으며 인간 연결의 마법의 힘을 떠올리게 합니다. 너의 이름은 영화는 세계를 탐구하면서 사랑은 경계를 알지 못하는 영역으로 이동하며 운명적인 연결의 복잡한 탭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혜성 충돌로 남녀의 영혼이 뒤바뀌는

어떤 연유로 그런 건지 모르지만 어느 날 갑자기 몸이 바뀌는 경험을 하게 되는 미츠하와 타키는 소년의 몸속에 소녀가 들어가고 소녀의 몸속으로 소년이 들어간다는 설정입니다. 개봉 당시에는 애틋한 그 감성에 젖어 있어 미쳐 생각 못 한 부분이라면 이젠 이 영화의 스토리를 대략적으로 그릴 수 있고 알고 있으니 제 나이의 눈으로 바라보면 앙큼해 보일 수도 있는데 순수하게 그렸습니다. 여전히 애틋함의 감성에 젖어버리도록 합니다. 언제나 어느 공간에서나 마음은 언제나 서로에게 연결된 타키와 미츠하는 결국 서로를 알아볼 수 있었을 겁니다. 참 보면 일본 애니메이션은 소재들도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잘 잡아내는 것 같습니다. 이야기 중에 전해져 오는 풍습일 텐데 실 하나 단어 하나에도 감정들을 참 잘 스며든 것 같습니다. 굉장히 낭만적인 느낌이 들 만큼 밤하늘의 혜성이 지나가는 아름다운 우주쇼가 있던 날 밤 혜성이 둘로 분열되며 끔찍한 재난이 발생하게 되던 사건의 중심에 서있던 타키와 미츠하 가느다란 실처럼 서로에게 연결되어 애틋한 감정으로 서로를 좋아하던 두 사람이 미처 알지 못했던 그 사건을 막기 위해 타키와 미츠하는 전력을 다해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미츠하가 살던 시골 작은 마을 이토모리와 타키가 살던 도쿄를 세심하고 아름답게 황혼의 노을을 이토모리의 풍광과 마천루 건물 사이를 짙게 내리던 도쿄의 노을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마음이 내려앉는 고혹적인 장면들에 영화 '너의 이름은'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게 만듭니다. 혜성 충돌이라는 재난을 그렸지만 이 애니메이션이 깊게 다루는 사건을 대지진이란 사건을 보여줍니다.

잊으면 안 되는 사람 그리고 잊고 싶지 않은 사람

맑은 하늘이 보인 어느 날 밤 1200년 만에 다가오는 혜성으로 인해 전국이 떠들썩합니다. 그날에 밤하늘을 가로지르는 아름다운 혜성의 모습을 보며 기쁨에 벅차오르게 그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합니다. 평범한 아침 한 소녀가 급작스럽게 일어나는데 악몽이라도 꾼 것일까 식은땀을 흘리며 일어난 그녀는 왠지 주변이 어색합니다.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며 뭔가에 놀란 듯하며 아침을 먹기 위해 내려와 보니 할머니는 오늘은 평범하다는 이상한 말씀을 하십니다. 어리둥절하던 미츠하는 친구들조차 자신을 어색하게 대하는 모습에 이상하기만 합니다. 평소처럼 지내는 그녀는 사실 지금의 상황이 불만스럽기만 합니다. 시골 생활과 더불어 집안 대대로 무녀의 일도 했습니다. 다음 생이 있다면 꼭 훈훈하게 생긴 도시남으로 태어나길 바란다며 소망했습니다. 다른 장소 도쿄의 어느 집도 급작스레 일어난 남자는 뭔가 자신이 어색합니다. 낯선 공간에서 내려와 보니 아버지처럼 보이는 분도 있고 학교로 가는 타키의 마음은 복잡합니다. 친구들은 그의 그런 모습이 수상합니다. 마치 여자처럼 변한 태도와 자신에 대해 아는 게 없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모습이 겹치고 겹쳐 둘은 서로에 대해 의구심을 갖게 되고 결국 도쿄의 남학생인 타키와 이토모리 지방의 여학생 미츠하는 서로의 몸과 영혼이 주기적으로 뒤바뀐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생생한 꿈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현실이었던 겁니다. 각자의 삶에서 서로에 대해 아는 것은 없는 상황이 잘 생활할 수 없었기에 마음대로 살아버리는 그들은 결국 주변의 오해를 사게 됩니다. 타키와 미츠하는 서로가 짜증스러워 몸에 낙서를 하면서 상대방을 비아냥 거리기도 하고 있는 대로 불만을 토해냅니다. 신사에 있는 사당으로 향하는 길에 미츠하는 할머니를 모시고 여동생과 함께 산을 오르는데 이 일이 너의 이름은 정보를 교환하게 되는 사건이 됩니다. 여러 이야기를 나누며 힘들게 산을 오른 그녀에게 할머니는 한마디 말을 남기는데 너는 지금 꿈을 꾸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라고 말을 전합니다. 즉시 잠에서 깬 타키는 영문을 모른 채 눈물을 흘리면서 서로 몸이 바뀌는 일이 생기지 않습니다. 남녀가 바뀌는 설정은 수많은 영화와 작품에서 인용이 된 흔한 설정이지만 내용에 익숙한 관객은 충분히 납득하면서 봤을 것 같습니다. 남녀 주인공이 꿈에서 깨어 현실을 맞이하듯 너의 이름은 영화는 중반으로 갈수록 이야기가 진지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