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쓰레기 치우는 로봇
Wall-E 영화 포스터

지구 쓰레기를 치우는 Wall-E 로봇

애니메이션 영화의 우주에서는 픽사의 월 e로 인해 많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인류는 인간의 미래를 통해 지구를 청소하고 있는 외로운 로봇들의 마음을 닦는 것을 통해 가슴 따뜻한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황량한 지구와 마지막 서쪽에 있는 로봇 월 e는 지구상에 무기 때문에 지구로 뒤덮여 있는 암울한 미래를 소개합니다. 지난 남은 로봇 월 e는 잊힌 인간 문명화된 인권과 유물을 수집합니다. 그의 표현과 제한된 어휘를 통해 월 e의 외로움과 호기심이 뚜렷합니다. 지구의 쇠퇴의 결과는 환경 무시의 결과로 환경 소홀히 할 수 있는 강력한 경고로 작용합니다. 우리의 행성을 보존하는 모든 연령의 중요성을 반영하기 위해 모든 연령의 중요성을 반영하기 위해 모든 연령의 시청자들이 있습니다. 월 e의 가장 주목할 만한 측면 중 하나는 전통적인 대화 없이 두 로봇입니다. 월 e와 이브를 전달하는 능력입니다. 인공 지능과 고급 로봇은 처음에는 춥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상호작용과 부드러운 순간 그들의 사랑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상호작용과 부드러운 순간 그들은 이 독특한 사랑 이야기는 우리에게 연결과 동정심을 초월할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 줍니다. 사랑은 한계를 알고 있고 가장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발견될 수 있다는 것은 아닙니다. 영화에는 우리는 이제 우주선의 잔존에 소개되고 있습니다. 이 인간은 기술에 의존했고 그들은 집에 전화를 끊었습니다. 비만이 전시되어 있는 결정과 무관심하고 회복력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월 e는 기술과 소비자주의를 재고하고 환경을 재고하고 우리의 행성과 우리의 행성의 밝은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며 우리의 행성을 보장하기 위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월 e는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스토리텔링, 강력한 테마의 중요성에 대한 긍정적인 변화를 떠올리게 합니다. 우리는 월 e와 이브의 여행의 여행으로 더 가까워지고 향후 세대들의 영향을 고려하도록 격려하고 미래의 세대들의 영향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 영화는 우리에게 희망과 꿈을 꾸고 다른 것을 장려합니다.

쓰레기로 뒤덮인 지구에서 식물을 발견하다

22세기 2100년대 자본주의의 놀이에 따라 기업 생태계의 약육강식에 대기업을 형성하여 소비재, 금융, 교통 등 전체의 분야를 장악한 거대 기업으로 변화합니다. 2110년을 앞둔 어느 해 쓰레기로 뒤덮여버린 지구를 놔두고 무책임한 인간들은 모두 떠나고 지구를 되살리기 위해 거대기업에서는 성실한 만능 청소로봇 월 e를 대량생산하여 청소 프로젝트를 실행합니다. 이로부터 700년이 지난 후 2810년 많던 청소로봇들도 대거 폐기되고 유일하게 남은 월 e와 지구가 멸망해도 멸망하지 않는 바퀴벌레 한 마리 매일 고철을 정리하여 큐브로 모양을 만든 후 쌓는 작업을 합니다. 그렇게 빼놓은 것은 자신만의 아지트에 보관해 둡니다. 그리고 텔레비전을 보면서 사람처럼 감정을 느끼고 싶어 하는 월 e는 자신의 로봇 손가락을 서로 껴보기도 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빨간색 레이저가 땅에 표시되는 걸 발견한 월 e 알고 보니 우주선 착륙지점을 표시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외계에서 우주선 하나가 착륙합니다. 이브라는 최신형 로봇이 나타났다가 우주선은 곧바로 이륙하여 지구를 떠납니다. 하얀색 이브 로봇은 지구에서 무엇인가 찾고 있었습니다. 자신이 조금이라도 열받으면 다 부숴버리는 강력한 무기 또한 갖고 있었습니다. 월 e는 하얀색 로봇에게 흥미와 호기심을 가지고 있지만 그녀의 엄청난 모습에 두려움이 있어서 슬금슬금 지켜보면서 쫓아다닙니다. 서로가 소개하면서 알게 된 것은 하얀색 로봇의 이름은 이브이고 쓰레기 처리 로봇의 이름은 월 e 그러던 중에 모래 폭풍이 그들을 맞이하게 되고 이브는 월 e를 경계하면서 오지 말라고 하지만 월 e는 이브를 돕기 위해 손을 잡고 자신의 아지트로 안내합니다. 월 e는 이브에게 신기한 것들을 구경시켜 주고 이쁘고 아름다운 것들을 보여주지만 이브는 아무 감정을 느끼지 못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우주선이 다시 땅으로 착륙하고는 이브를 데리고 가려합니다. 이브를 납치하는 것으로 착각한 월 e는 우주선 표면에 딱 붙어서 저 멀리 있는 사람들이 존재하고 있는 우주선에 방문하게 돼요. 이브를 쫓아가던 월 e는 어느덧 선장이 있는 곳까지 가게 되어 이브를 보게 됩니다. 이브는 자신이 갖고 있던 초록색 식물을 보여주려고 하는데 이브 몸속에 초록색 식물이 사라지게 된 것을 선장은 이브가 고장 났다고 생각해서 이브를 수리실로 보내게 됩니다. 그리고 이브 뒤에 있는 월 e 를 보면서 선장은 깜짝 놀라면서 월 e와 악수하는데 흙이 선장의 손에 묻게 되어 월 e도 수리실에 보내서 깨끗이 닦아 달라고 합니다. 선장은 월 e에게서 얻은 흙을 분석하게 되고 땅에 있는 성분이라는 말을 듣자 흥미를 가집니다.

지구로 돌아와 녹색 식물에 희망을 걸다

인간은 그렇게 손하나 움직이는 것도 어려워해서 너무나 게으르고 무기력한 인간으로 변했습니다. 오토에게 다시 돌아가야 한다고 해도 오토는 지구로 돌아가지 말아야 한다는 명령을 지켜야 한다면서 선장의 말을 듣지 않습니다. 선장은 이제 생명체가 살 수 있다는 걸 계속 말하자 오토는 상관없는 일이라고 합니다. 오토는 여기 있으면 생존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하지만 선장은 이에 대해 난 살고 싶다고라고 말합니다. 쓰레기 처리장으로 들어가게 된 이브와 월 e은 오염물질 청소로봇 덕분에 살아나게 되고 선장은 오토로봇에게 자신이 식물을 가지고 있다고 속이면서 이브와 월 e에게 우주선 전체 메시지를 알립니다. 오토 로봇이 강제로 프로젝트를 방해하고 사람들과 월 e와 이브가 하나 되어 겨우 식물을 기계 안에 넣게 되지만 월 e의 몸은 많이 망가져 있는 상태에서 지구로 돌아오게 된 사람들은 끔찍한 모습들을 보게 됩니다. 월 e가 남긴 식물에 희망을 걸고 지구를 다시 한번 평화의 땅으로 만들기로 합니다. 월 e는 몸이 너무나 망가져 죽기 직전의 상황에서 이브의 도움으로 다시 되살아나면서 기억을 못 하는가 싶었는데 이브의 진심 어린 터치로 인해 기억이 돌아오는 듯합니다. 선장은 아이들과 사람들에게 식물 키우는 방법을 알려주면서 앞으로의 희망이 찬란하다는 메시지를 남기게 되면서 영화는 끝이 납니다.

반응형